텍사스 주 댈러스의 나이트라이프에서 젊음을 경험하세요

인구 140만 명의 텍사스 주 달라스는 미국에서 9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이 도시는 주로 고급 컴퓨터 기술, 교통 서비스, 좋은 은행 시설 및 놀라운 밤문화로 다낭 밤문화. 그 외에도 달라스는 쇼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안식처입니다. 그러나 약간의 상쾌함과 여분의 에너지를 찾고 있다면 달라스의 밤문화를 경험해야 합니다. 밤문화에서 거의 가장 큰 두 개의 특별한 위치는 Deep Ellum과 Greenville Avenue입니다.

음악 행사의 중심지인 Deep Ellum은 라이브 음악 일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곳에 가면 최고의 로커 중 하나인 클럽 다다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매주 그들은 일렉트릭 믹스를 주최하며 클래식 록에 대한 R&B를 즐기려면 Club Clearview를 방문해야 합니다. 이 도시는 또한 Lamar Street의 Gilley’s에서 멋진 패션쇼, 컨트리 공연, 복싱 경기를 즐길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Deep Ellum이 라이브 음악과 나이트라이프를 위해 만들어질 때 Greenville Avenue는 바를 위한 최고의 장소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Greenville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으며 가장 인기 있는 두 곳은 Ship’s Lounge와 스타일리시한 Zubar입니다. 댈러스에서 가장 흥미로운 점은 사전 지식을 모을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일단 도시에 도착하면 흔들릴 준비가 된 것입니다. SMU 학생과 20대 젊은이들에게는 맥주를 들이키는 천국이 있습니다. 30세 이상은 마티니 바에서 즐기거나 와인을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습니다. 달라스의 밤문화는 엉덩이를 흔드는 다양한 종류의 음악을 제공합니다. 기계식 황소가 포함된 나이트클럽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텍사스의 시그니처 인 것 같습니다.

“Across the Street Bar”는 달라스에서 가장 좋고 저렴한 파티 장소 중 하나입니다. 사실 달라스 밴드의 흥분과 아름다움을 잃을 여유가 없습니다. 마릴린 먼로의 거대한 그림이 무대 뒤편에 배치되어 매회 관객들을 응시하고 있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글쎄, 당신이 텍사스에 있을 때, 불의 손길이 있을 것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토플리스 클럽. 이 경우 “Baby Dolls Saloon”은 달라스를 하늘에서 멀리 데려갔습니다. 이 바에서는 텍사스 크기의 치킨 프라이드 스테이크와 립아이 스테이크와 같은 고전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은 핫 그릴 샌드위치, 버거, 애피타이저로도 유명합니다.

유흥을 즐기기 위해 선택한 장소에 따라 다릅니다. 방문하는 거의 모든 곳에서 주차가 매우 쉽기 때문에 주차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매우 비싼 곳도 있습니다. 댈러스에서는 저렴한 요금으로 숙박이 가능하며 그에 따라 음료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